한 번 보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는 드라마!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는 특별한 이야기일수록 좋은 연출과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더해진다면 인기를 끄는 안방극장의 대표작이 되곤 하는데요. 요즘 핫한 수,목요일 인기 드라마인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재방송 일정과 인물, 내용 등 여러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재방송 본방사수 못했다면!
이 작품은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 형제의 아슬아슬하고 안타까운 치정극을 다루고 있습니다. 첫사랑을 형수로 맞이한 동생의 욕망과 아내를 사랑하지만 사라질 수 밖에 없었던 형님의 가슴 아픈 이야기들이 교차 되는 내용입니다.
임수향배우가 맡은 여주인공 오예지는 둘 중 동생인 서환과 교생선생님과 학생 관계로 첫 만남을 가지고, 서환의 짝사랑이 시작됩니다. 그녀를 성희롱하는 학생과 맞서 싸우면서 학교에서 있는 다양한 일들 때문에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해 주는 등 순정을 보입니다.
하지만 고등학생이었던 환의 사랑은 이뤄질 수 없었고, 아버지의 공방에 선생님을 데려오면서 오히려 예지와 그의 형이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해줍니다. 환의 마음도 모른채 그들은 결혼까지 골인해버리죠.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예지, 서진, 서환
그만두어야 하지만 그렇지 못한 그의 연모는 예지와 그의 형 서진이 혼인한 이후에도 계속됩니다. 7년간 남편이 사라지고 혼자 남은 그녀의 곁에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공방을 차려주려 하고, 돌아오지 않는 형을 떠나고 행복할수 있도록 계속해서 신경쓰고, 챙겨주기도 합니다.
또한 예지와 그녀의 어머니 모녀사이를 회복하도록 중간에서 설득하는 섬세한 모습과 대사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기도 했습니다. 예지 역시 그러한 그의 마음을 모를 리가 없고, 실종된 형을 찾아주려 하는 것에 고마워하며 늘 곁에서 순정을 지켜주려 노력했습니다.
너무 두 사람 얘기만 한 것 같으니 형 서진이 어디서 뭘 하는지 보겠습니다. 환이 현실을 인정하고 직면하며 살아간다면 진은 보기 싫은것들은 외면 하는 편, 밖으로 피해 달려나가는 스타일입니다. 이런 남자를 사랑하게 된 예지도 힘들겠죠. 이야기가 진행되며 그의 사연을 더욱 깊게 알 수 있는데, 절절하기 짝이 없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웰메이드 드라마
그 외에도 그의 옛 애인 캐리 정과 형제의 아버지 서성곤, 환의 절친 정다운, 이웃 사촌 홍일화, 만두덕후 백정일 등등 가지각색의 외모와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조연 캐릭터들이 극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이렇게 줄거리만 읽어도 보고 싶은데, 본방사수 못했다면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재방송 시간 찾아서 다시 꼭 시청해야 될 것 같습니다.
보고 싶은 기분이 들게 만드는 스토리와 함께 팬층이 탄탄한 배우들을 섭외한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아만자, 각종 웹드라마 등 출연하면서 훈훈한 외모와 체격, 남친짤을 탄생시키고 그에 꿇리지 않는 연기력으로 여심을 흔들어놓는 지수 배우가 남자 주인공 서환 역을 맡았습니다.
또한 문제적 남자를 통해 뇌섹남의 묘미를 보이고, 이외에도 각종 예능 출연을 통한 인간미, 말할 필요도 없는 탄탄한 연기 커리어로 보장받은 배우 하석진씨가 서진 역을 맡았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재방송 꼭 챙겨봐요~
그리고 로맨스물의 달인 임수향씨가 여자 주인공인 예지 역을 맡았는데, 첫사랑에 어울리는 외모일까 말이 많았지만 보다보니 너무도 찰떡인 것은 연기력 때문아닐까요. 흥행요소를 갖추고 있는 요즘 드라마 그 자체입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일반 미니시리즈 길이로, 하루 80분 길이로 총 16부작 방영 예정입니다. 수요일,목요일 밤 9시 30분 mbc에서 본방송입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재방송 일정은 역시 mbc이구요, 목요일 오후 5시 40분, 토요일 새벽 1시 10분, 토요일 낮 12시 50분, 월요일 새벽 12시 30분 이렇게 다양한 시간대에 잡혀 있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재방송 mbc 드라마넷 공중파 채널에서도 예정이 있습니다. 수요일 밤 11시 2회 연속으로 방영됩니다. 또한 목요일 오후 1시 40분, 오후 11시, 금요일 새벽12시 10분, 오후 1시 30분, 일요일 오후 2시 40분 예정이며, 공중파나 지상파 채널 상황에 따라서 변동이 있는 점 양해하시고 참고 해 주세요. 본방 못봤다면, 재방이라도 사수하자구요!